본문 바로가기

일상

폭염이라 그런지 정말 덥네요 ㅠㅠ

날씨가 폭염주의보라 그런지 정말 덥네요

점심에는 밖에 오래 있질 못하겠어요 ㅠㅠ

밖에 냉면 한그릇 먹으러 나갔는데

어마무시하게 덥네요

회사안에서는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서

춥고 밖은 더워서 일교차 때문에 감기걸리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이럴땐 다시 겨울이 생각나곤 하네요

사람이 간사한게 여름에는 겨울이면 좋겠고

겨울이면 여름이었음 좋겠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주말에 비소식이 있다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공감버튼은 로그인 없이 누르실 수 있어요! 한번씩만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