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등포 계림원 바삭한 누룽지 치킨


주말에 조금 독특한 외식을 해보고 싶어서 영등포에 있는 계림원을 찾아갔다. 이 곳에서는 치킨과 함께 바삭한 누룽지를 먹을 수 있다. 부가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밥을 먹을 때 필요한 열무와 치킨을 먹을 때 필요한 무가 나와서 반찬도 독특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종류는 누룽지 통닭, 콘닭, 치즈콘닭, 붉닭 4종류가 있으며 입 맛에 맞춰 골라먹을 수 있다. 가격은 누룽지 통닭이 16000원으로 가장 저렴했기 때문에 누룽지 통닭은 주문하여 먹었다. 주문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빠르게 누룽지 통닭이 도착하여 기다림도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누룽지 통닭은 위에 훈제로 된 통닭이 나오며 아래에는 누룽지가 깔려있는 노말한 구성으로 되어있다. 짭짤한 맛에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까지 함께하니 괜찮은 맛이났다. 누룽지 통닭은 먹으면서 시원한 맥주도 함께하니 주말에는 역시 치킨과 맥주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뤘다.


누룽지의 양은 살짝 부족한 느낌이 있었지만 통닭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기 좋았다. 아래에 있는 돌판의 예열 덕분에 오래도록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통닭의 기름기가 적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느낌의 치킨을 좋아한다면 영등포에 있는 계림원에서 누룽지 통닭은 한 번 접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겠다.



지도 



영등포역에서 조금 걸어야되는 부분이 있지만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어려움은 없어보인다. 차량을 이용해서 간다면 주차가 조금 불편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선택하는게 좋겠다.





공감버튼은 로그인 없이 누르실 수 있어요! 한번씩만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